이태원 쌀국수 맛집 플러스84 : 수요미식회에 나온 베트남 음식 이태원 데이트 코스 추천!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쌀국수 맛집 플러스84 : 수요미식회에 나온 베트남 음식 이태원 데이트 코스 추천!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쌀국수 맛집 플러스84 : 수요미식회에 나온 베트남 음식 이태원 데이트 코스 추천!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탱글한 면과 상큼한오이가 잘 어울렸는데, 여기에 마라 건두부 무침과 같이 먹어주면 조화로웠다. 뭐랄까… ???? 춘장에 비빈 면 같은데 약간 진짜장 소스 맛..?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들리는 에너지 넘치는 인사가 반갑다. 일산가볼만한곳 점심부터 데이트까지 걱정없는 일산 맛집 일산에 산지 벌써 10년차! 식전 빵, 오늘의 스프, 셰프 샐러드, 달팽이, 오늘의 파스타, 스테이크(안심/양갈비 중 택1), 부야베스, 오늘의 디저트, 아메리카노의 순서로 이어진다. '꾸띠자르당'은 '정원 옆'을 뜻하는 프랑스어.


친구 말로는 가운데 문양을 먹으면 예쁜 와이프를 얻는다는 미신도 있다고 해요. 연유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먹어도 촉촉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바게트처럼 질기지도 않고 베이글처럼 텁텁하지도 않은 딱 중간 맛이에요. 착하지 않은 가격 때문에 자주 먹을것 같지는 않지만, 돈 값하는 맛이었다. 치킨이 풍부했고, 적절하게 짧짜름했으며, 치즈도 너무 느끼하지 않게 많이 곁들여있었다.


이쪽은 바깥쪽에 자리가 다 차면 오픈하는 듯 불이 꺼져있었는데 사장님이 내가 사진을 자꾸 찍으니까 불을 켜주셨다. 토시살 팬스테이크는 달궈진 팬 위에 꽈리고추와 팽이버섯, 그리고 약간 달콤매콤? 각자의 계획으로 한서방과 함께 둘만의 짠내투어를 다녔던 지난 주말. 토요일은 한서방의 계획 하에 인천 강화도 마니산 여행을, 일요일은 나의 계획으로 이태원 나들이를 다녀왔다. 원래 커리를 시키면 라바쉬가 하나 같이 나오는데 저희는 또 하나 따로 시켰기 때문에 총 두 장이 나왔습니다.


댓글 달아주시는 이웃님들 늦게라도 답방 가도록 노력할게요. 그리고 음료는 프로즌 마가리타 복숭아 맛 무알콜, 바토스 상그리아 구아바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이태원역과 가까워 찾아가기 쉬웠던 이태원 쌀국수! 베트남 등불이 달려있어서 알아보기도 쉬웠답니다. 곧이어 철판에 지글지글 구워져나오는 즉석갈비입니다.부드러운 갈비살과 치즈를 얹은 고구마,구운 마늘, 방울토마토, 양파 등이곁들여져 나와 시각적으로도 다채롭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압도적 인 음식의 서비스를 받으면 모든 것이 잘됩니다. 로제 소스 맛이 강하고 뒤이어 퍼지는 성게의 풍미. 진한 성게 맛에 반할 수 밖에 없다는 꾸덕하고 진한 소스.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스.거부할 수 없는 라구소스파스타 뒤이어 먹어보는데 사골 육수레 수제 삶은 딸리아뗄레면을 넣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테이블에 있었던 메뉴를 살펴봅니다.


그래도 아침의 시작을 뜨끈한 해장국으로 하고 싶어서 이태원에도 해장국 맛집이 있나 검색하던 중 찾아낸 곳입니다. 내가 그동안 한국 딘다이펑을 비롯해서 신사 쮸즈, 호우섬 등등 유명한 중식당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야상해는 이태원역 1번 출구 바로 근처에 골목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아무 생각 없이 지인이 시킨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22,000)인데, 여러분 이 집은 오일 파스타 맛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오일 파스타 중에 역대급 맛있는 오일 파스타예요. 쫄깃하고 짭짤하고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는 다음에 또 와야겠다고 다짐하게 하는 맛입니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로 저는 세상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색다른 독특한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억에 남았어요. 누구보다 나를 생각해주는 센스와 배려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촙촙의 쌀국수는 12시간 이상 사골과 양지, 약재를 넣고 우려내 깊은 맛의 국물이 특징이다. 신메뉴 ‘마라 쌀국수’는 여기에 마라 소스를 더해 얼큰한 맛을 더했다. 시그니처인 ‘촙촙면’은 칠리 페이스트를 이용해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꾸덕한 소스가 독특한 누들. 주말엔 웨이팅이 잦으니 방문 시 참고하면 좋다. 이태원 가볼만한곳 추천 4번째는 영국 전통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라는 디저트 매장입니다. "Crumpet 크럼펫"이라고 읽는 줄 알았는데, "크럼핏"이라고도 읽더군요.


이태원 가볼만한곳 추천 3번째는 이태원에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버파로윙 맛을 볼 수 있는 라는 맛집입니다. 치킨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철판 위에서 구워 먹는 돼지불백은 단맛이 섞인 짭조름한 맛으로 밥이나 쌈과 함께 먹으면 꿀맛입니다.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본래 이곳은 90년대부터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노동자들이 모여 자국 전통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차린 곳이었다고 한다. 짧게 썰린 파와 달짝지금한 양념 맛이 일품인 파무침은 이 집의 인기 비결입니다. 이 곳은 바베큐와 함께 맥주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제공하며, 바베큐와 맥주가 잘 어울립니다. 이태원과 경리단길에서 미국식 바베큐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이태원 고기 맛집 찰만생대패 이태원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찰만생대패

Report this page